온라인 고급인쇄주문 아트린디자인
 
 
 
 
 
 
 

공지사항
질문하기(Q&A)
인쇄견적 문의
디자인 견적문의
자주하는질문 (FAQ)
자료실
직원 게시판
이벤트
클라이언트 로고
결제안내
시안교정확인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제목
 [구정연휴 공지사항] 구정연휴 안내사항
글쓴이
 아트린디자인
작성일
 2017-01-23 09:50:11
조 회
 3233
글내용
안녕하세요.

아트린디자인입니다.


2017년 정유년, 풍성한 기쁨속에 뜻하신 모든일들이 성취되길 바라오며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구정연휴기간

2016년 1월 26일(목) 오후부터 ~ 1월 30일(월)까지


2016년 1월 25일(수)이후 우선 주문입고건부터 구정연휴 이후에 차등적으로 배송됩니다.


모든 택배는 1월 24일(화)에 종료됩니다.

전화상담, 방문수령, 퀵서비스는 1월 25일(수) 오후 5시에 종료됩니다.

모든 주문접수는 1월 26일(목) 오전경에 종료됩니다.



구정기간 주문건은 구정이후 우선적으로 처리가 되며 주문만 하고 입금이 안된 주문서는

주문일로부터 3일이내 자동주문취소됩니다.


주문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아트린디자인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4길 10 정산빌딩 308호 
TEL 070-4225-7546   02-2272-7546  CONTACT service@artryn.com  대표 김지훈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손용수 팀장
사업자 등록번호 220-07-70962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1-서울중구-1880호
Copyright 2009 (c) www.artryn.co.kr All right reserved